이지알바: 비제이알바 추천 업체목록

WEBXRHUB

Mobile ver WEBXRHUB All rights reserved.

이지알바: 비제이알바 추천 업체목록

Joie 0 334 2023.06.15 00:03


근래에는 언니들의 시급 또는 티씨의 상승으로 예전보다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 5년에서 10년 동안 언니들의 페이 상승폭이 높게 인상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계 금리 및 국내의 물가 상승으로 조금 더 많은 페이를 지급하는 업소가 성행하기 시작하였고, 이한 패턴은 모든 업종에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하여, 많은 언니들이 유흥알바에 더 몰리게 되었고, 그 만큼 언니들만의 개인적인 능력이 우선시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언니더라도 강남의 경우, 외국인 접대나 방문이 많기 때문에 외국어가 능통한 언니를 조금 더 선호 한다거나, 성향이 활달하여, 손님들과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된다면 업소에서는 조금 더 많은 임금을 챙겨 주면서라도 함께 일하기를 원하기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 본인마다 자기 개발과 업계 환경의 패턴을 잘 파악한다면 보다 높은 수익으로 원하는 꿈을 이룰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알바란, 업소에서 밤에 일하는 모든 알바 업종을 말합니다. 활동 성향상 정규직이 아닌 계약직에 가깝기 때문에, '알바'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밤알바는 비교적 특이한 업종이다 보니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라면 궁금한 것이 많을 수밖에 없으며, 유흥업소에서 업무를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밤알바에 대한 막연한 고민을 갖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보통의 회사와는 일의 성격이 완전히 다르고, 일하는 시간대도 다른 데다 손님들의 성격까지 정반대이기 때문일 것입니다. 가게 알바가 처음인 사람들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어느 정도 업계에 대한 정보를 듣고 자신의 가치관과 패턴 등의 부분을 충분히 고려해야만 합니다.

우선 밤알바에 대해 가장 많이 느끼고 있는 편견부터 알맞게잡을 필요가 있을 것이니다.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외모,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밤알바가 굉장히 화려한 세상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허나 그 다른면에 보이지 않는 어두운 모습을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일을 하다가 갑작스럽게 발생하는 곤란한 일에 무척 당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이므로 몇몇 힘든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부분에서 살펴보면 낮의 평범한 일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직장에서 상사나 상대 업체 등의 성향을 맞추는 경우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속할 것 입니다. 그렇다면 밤알바만이 가진 특유의 성향과 평범한 업종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업무를 시작할 때, 유별난 준비가 필요 없습니다. 업소에서 일하기 위해 다른 공부를 하거나 준비를 할 필요가 없는 점 역시 장점입니다. 우리는 구직을 위해 많은 시간 준비를 하게 됩니다. 의사가 되려면 의대에 진학해야 하고, 일반 회사에 근무하려면 토익 공부나 관련된 자격증 공부를 해야 할 것입니다. 반면에, 유흥알바는 이러한 준비가 전혀 필요 없습니다. 피크를 넘기면 계속 일하긴 어렵지만, 별다른 재능이나 공부를 하지 않아도 어렵지 않게 일을 시작하고 어렵지 않게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은 유흥알바만 갖는 큰 장점입니다.  

밤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선입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걸어다니면 화려한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돋보이는 언니들이 걸어다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제로 보통은 언니들과 전혀 다를게 없습니다. 실제로 업종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근무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대게 몰라볼 수 있을 정도일 것 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여느 일반적인 여성과 많이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와 같은 이유로 일하는 것에 걱정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걱정 보다는 본인이 어떻게 해야 고객에게 더 인기가 많고 센스있는 프로 정신을 지닐 수 있는지에 더 많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처럼 적지않은 돈이 한 달에 한 번 페이로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당일 계산이나 주급 으로 빠르게 손에 들어옵니다. 하여 급하게 돈이 필요한 언니들이 당일 알바를 나가기도 합니다. 하루 일하고 100만원 넘게 손에 들어오기 때문에 급하게 나가서 알바를 하고 페이를 받는 것이죠.

고소득알바 가게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세상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능력에 따라 급여 액수가 달라지는 것은 지당한 일입니다. 쉽게 말해 업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겠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평범한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업계와 업종 평균 급여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회사 내 등급에 따른 페이 체계까지 있어, 그 룰에서 벗어날 만큼 큰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업소알바는 다르다고 할 밤알바 수 있습니다. 스스로 얼마나 열심히 일하느냐, 얼마나 업무를 잘 하느냐에 따라 임금 격차가 2~3배 이상 달라지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받기도 합니다. 이처럼 스스로의 실력과 가게에 맞는 자신만의 호감도에 따라 많은 급여를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호감도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노력이 반드시 필요 할 것입니다.

Comments

카운트
  • 196 (1) 명현재접속자
  • 639 명오늘 방문자
  • 3,006 명어제 방문자
  • 11,306 명최대 방문자
  • 2,622,675 명전체 방문자
  • 962,780 개전체 게시물
  • 1,862 개전체 댓글수
  • 46 명전체 회원수